카테고리 없음

배연정 나이 프로필 결혼 남편

⊙▥★▦★ 2021. 10. 18. 18:21
반응형

배연정 나이 프로필 결혼 남편

배연정은 췌장 수술후의 변화에 대해 방송을 통해 이야기 할것 같습니다. 또한 배일집과 함꼐 여전히 우정을 자랑할거 같은데요. 추억의 개그 콤비로 1980년 안방을 웃음 바다로 만들 개그 콤비 입니다.

배연정 프로필

출생

1952년 6월 1일, 서울특별시

소속

한국연예인협회

학력

동덕여자고등학교

데뷔

1971년 MBC 공채 코미디언

수상

2002년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국무총리표창

1990년 제17회 한국방송대상 여자코미디언상

경력

한국연예인협회

배연정은 1952년 6월 1일 서울 태생입니다. 본명은 홍애경 입니다.

배연정이라는 예명은 사실상 배일집 때문에 생긴 예명으로 배연정은 배일집과 콤비를 이루는 개그로 성공하면서 배일집의 영향을 받아 예명의 성씨를 배일집과 같은 배씨로 정했다고 합니다.

1980년대에는 둘이 코미디 드라마나 프로그램에서 내외로 자주 나와서 진짜 내외 관계냐는 말도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개인사로는 사업에 실패해서 많은 빚을 지기도 했고, 이 때문에 순식간에 강남에 있는 빌딩 4채 정도에 해당되는 재산을 잃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소머리국밥으로 유명했었는데 잘 나갈 때는 전국에 체인점이 있었고 야심차게 미국 진출까지 시도했었지만 미국 진출은 실패하였고 국내에선 광우병 파동으로 인해 식당에서 파는 소고기에 대한 불신감이 커지게 되었고 특히 소머리로 끓인 소머리국밥은 소비량이 줄었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일과 사업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본인의 건강도 큰 위기를 겪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현재까지 25년째 국밥집은 계속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타까운 일로 2003년 췌장암 진단을 받았었는데. 정확히는 암까지 발전하지 않은 악성 종양이 발견됐었고 췌장을 5cm만 남겨놓고 모두 잘라 내는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https://youtu.be/uRn78zUaxdI 

때문에 당뇨병에 걸렸지만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합니다. 당뇨까지 겪고 여러가지 어려움도 생겼지만 잘 이겨낸것 같습니다. 배연정은 배일집에 대해서도 서로 생활을 잘 안다고 방송에서 언급했는데요. 마이웨이에서 배일집이 배연정의 어머니를 뵙기도 했습니다.

췌장암이 그만큼 시간과의 싸움인데 초기에 종양을 발견하고 덕분에 완치되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https://youtu.be/YUA5olNzHTg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1952년 6월 1일 서울 태생이며, 본명은 홍애경이다.

배연정이라는 예명은 사실상 배일집 때문에 생긴 예명으로 배연정은 배일집과 콤비를 이루는 개그로 성공하면서 배일집의 영향을 받아 예명의 성씨를 배일집과 같은 배씨로 정했다. 1980년대에는 둘이 코미디 드라마나 프로그램에서 내외로 자주 나와서 진짜 내외 관계냐는 말도 많이 들었다고 한다. 부부관계로 생각하고 통장에 그냥 한 방에 쏴준 것을 둘이 정리하는 일도 제법 많았다고 한다.

개인사로는 사업에 실패해서 많은 빚을 지기도 했고, 이 때문에 순식간에 강남에 있는 빌딩 4채 정도에 해당되는 재산을 잃기도 했다.

2013년 기준으로 환산하면 1,000억 원이 넘는 거액에 해당하는 엄청난 돈이다.

연정국밥이라는 소머리국밥으로 유명했었는데 잘 나갈 때는 전국에 체인점이 있었고 야심차게 미국 진출까지 시도했었다.

하지만 미국 진출은 당연히 실패, 국내에선 광우병 파동으로 인해 식당에서 파는 소고기에 대한 불신감이 커졌고 특히 소머리로 끓인 소머리국밥은 부위가 부위라 한동안 현저히 소비량이 줄었다.

설상가상 사업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본인의 건강도 큰 위기를 겪었다. 요식업에 재능과 열정이 많아서 큰 성공을 한때 거뒀으나 시류에 발목이 잡혔던 것이다. 그래도 2020년 현재까지 25년째 국밥집은 계속 하고 있으며, 홈쇼핑을 통해 소머리곰탕을 판매하기도 하였다.

젊은 시절 미모가 빼어났는데, 채연과 닮은꼴 얼굴이었다. 게다가 코 쪽의 점같은 비슷한 모습이 보여서 채연이 배연정과 모녀지간이 아니냐는 소리를 듣기도 했다. 또한 대한민국의 여자 양궁선수 기보배와도 닮았다.

2003년 췌장에서 암으로 발전하기 직전의 악성 종양이 발견됐었다. 췌장을 5cm만 남겨놓고 모두 잘라 내는 수술을 받았다. 때문에 당뇨병에 걸렸지만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났다. 

TV 프로그램에 나와서 이야기하기로는 종양이 발견되자마자 병원에서 집에 돌려보내주지도 않고 바로 수술실로 직행했다고 한다. 췌장암이 그만큼 시간과의 싸움인데 초기에 종양을 발견하고 덕분에 완치되었으니 정말 천행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