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나이 프로필 다홍이 수상 경력
박수홍 나이 프로필 다홍이 수상 경력
1인 기획사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박수홍입니다.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을 개성 반려묘와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는데요.
이 채널에 박수홍 형의 횡령 폭로하는 글이 게재 되었습니다.
개그맨 손헌수 또한 안타까운 심경을 전했는데요. 아래는 손헌수 글 입니다.
이글을 올리는데까지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이제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으니 저도 더이상 참지않고 여러분들께 박수홍 선배님의 안타까움을 호소하려 합니다. 오랜 시간 옆에서 보기 안타깝고 화가나서 참을수가 없었습니다.
지금 이글을 쓰는것조차 조심스러울 정도로 선배님은 이 얘기가 세상에 알려지길 싫어하십니다. 이유는 첫째도 둘째도 가족 걱정이고 그중에서도 부모님 걱정때문에 바보처럼 혼자 힘들어하며 15키로 이상 몸무게가 빠졌습니다..
저는 아직까지도 가족이라 생각하는 선배님때문에 형과 형수 그리고 호의호식하는 자식들의 만행은 말하기 조심스럽습니다.. 저는 박수홍 선배님의 모습을 20년동안 옆에서 봤기에 더욱 화가 나고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습니다.
선배님은 항상 입버릇처럼 우리 형제는 어릴적부터 고생을 많이해서 돈 쓰는 것을 무서워한다 하셨고,특히 우리 형은 경차타면서 검소하게 사시는데 내가 쉽게 돈을 쓸수없다라며 저와 행사의상, 방송의상을 구입하러 동대문 도매시장에가서 가장 저렴한옷으로 색깔별로 사던 분입니다.
선배님은 항상 형과 형수가 자신이 열심히 일해서 주면 그거를 잘 제테크해서 노후 걱정없이 자산을 많이 불려주고 있다고 굳게 믿고 계셨고 저 또한 그걸 믿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앞에서 형은 경차를 타고 다니고 다 수홍이꺼라고 얘기하고 다니고 형수는 가방이 없다고 종이가방을 메고 다니는데 심성이 그토록 착한 선배님이 어떻게 가족을 의심할 수 있었겠습니까?
오히려 그들에게 좋은 차 타라고 좋은 가방 사라고 얘기하셨습니다. 그때마다 그들은 수홍이가 힘들게 번 돈인데 우리가 어떻게 쓰냐며 거짓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 제가 지금 이순간 가장 걱정되는 것은 이제 그들은 최후의 발악으로 다른 연예인 가족들 사건처럼 악성 루머로 이미지 흠집을 내려 할것입니다. 그래야 선배님이 힘들어하고 그들이 유리한 방향으로 합의를 볼수있기 때문입니다.
여론이라는게 뱉어지면 왠지 그럴것같다라는 생각이 들게하는데 다른 연예인들 가족사건의 결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들은 다 거짓말인걸로 결론이 지어지게 됩니다!! 결국은 돈이었죠..
이 상황을 알게된 모든분들,그리고 박수홍 선배님을 30년간 TV에서 지켜보시며 좋아해주신 많은분들께 호소합니다!!! 평생 고생한 박수홍 선배님은 또 생계를 위해 불안함을 가지고 계속 일을 해야되지만 그들은 평생 숨만쉬면서 편하게 지금도 월세수입으로 호화롭게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저같은 동생보다 여러분들의 흔들림없는 응원이 절실합니다!!
착하고 바보같은 박수홍 선배님이 혼자서 그들과 잘 싸우고 다시 웃을수있게 힘을 주십시요!!!!
그리고 언론사의 기자님들 이번엔 모두
정확한 팩트로 선이 악을 이기게 도와주십시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현재 언론에 나오는 100억 얘기와 어머님 얘기등.. 많은 얘기들 대부분은 선배님이 얘기한것이 아닙니다!!
박수홍은 SBS '미운 우리 새끼', MBN '동치미' 등 고정 예능 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하여 활동했습니다.
믿었던 가족인데. 마음고생이 정말 심할것 같습니다. ㅜㅜ
박수홍은 지난 21일 방송된 SBS '뷰티 앤더 비스트'에서 "정말 살면서 이렇게 상처받은 적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힘들었다. 그때 같이 있어준 다홍이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말하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박수홍의 엄마에 대한 염려도 큽니다. 이번 형제의 갈등을 부모가 인지하고 있었느냐에 대한 비난 시선도 있기 때문에 억측과 오해되지 않도록 악플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모가 일거수일투족을 다 확인하고 알고 있을 것 같진 않습니다. 부모님을 향한 억측을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박수홍 다홍이
2020년 9월에는 다홍이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12월 23일에는 유튜브 채널이 개설되었다.
그저 다홍이를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마음에 만들었다고 한다. 한때는 자신의 반려동물에 애정을 쏟으며 자랑하는 사람들이 이해되지 않는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제 자신이 그렇게 살게 되었다고.
박수홍 본인이 여러 매체에서 보여왔고 스스로도 인정할 만큼 다홍이에 대한 애정이 많아 다홍의 안위도 염려하는 추세다.
사건이 세상에 알려진 뒤 모든 여론이 박수홍의 독립과 가족들간의 절연을 응원할 만큼 피해자인 박수홍을 응원하는 한 편이고, 이는 반대로 가해자인 가족측에 대해서는 모든 비난의 목소리가 몰리는 상황인 만큼 극단적인 선택을 할 시, 수홍의 집에 쳐들어가 다홍을 해코지할 수 있다는 걱정도 많다.
특히 박수홍이 독립 초반에 가족이 단체로 수홍의 아랫집으로 이사와서 수홍을 감시했다는 일화도 있는 데다 동물과 인간의 차이가 존재하는 만큼 여러 걱정의 목소리가 솟아나고 있다.
낚시를 좋아하는 만큼 고양이 집사 이전에 물고기 집사였다고 한다.
그래서 다홍을 데려왔을 때 다홍이 물고기와 잘 지내지 못할까 우려했으나 다홍이 특별히 사냥하지는 않고 박수홍과 같이 물멍하는 게 전부라서 지금도 물고기 친구들과 평화롭게(?) 동거중이라고.
수홍이 정신적으로 큰 위기에 처했을 때 다홍이를 만났다는 데 대해 절묘한 타이밍이라며 놀라워하는 반응이 많다.
심지어 박수홍이 나쁜 마음을 먹지 않도록 하늘에서 특별히 내려준 고양이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
박수홍이 다홍이를 구조한 줄 알았는데 사실은 다홍이가 박수홍을 구조한 듯한 쌍방구원 서사가 웬만한 드라마보다 감동적이다.
국경없는 수의사회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SPAO와 기부 콜라보를 하여 화보촬영을 하기도 했다.
박수홍 수상경력
1991 KBS 대학개그제 동상
2003 MBC 방송연예대상 쇼 버라이어티부문 우수상
2004 MBC 방송연예대상 쇼 버라이어티부문 PD들이 뽑은 스타상
2005 MBC행복주식회사 공로상
2006 행정자치부 장관 표창
2007 푸른미디어 언어상
2007 TVN 개국 1주년 공로패
2009 제43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국무총리 표창
2011 한국NPO공동회의, 한국일보 한국나눔봉사대상 최우수상
2016 SBS 연예대상 프로듀서상
2016 MBC 방송연예대상 라디오부문 신인상
2017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예능부문 남자 대상
2020 제25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 예능부문 방송인상
박수홍 홍보대사
2002 굿피플 홍보대사
2008 투르 드 코리아-재팬 홍보대사
2008 SBS 물환경대상 물 환경 지킴이 홍보대사
2009 국세청 명예홍보위원
2009 범국민 손씻기 운동본부 홍보대사
2012 나트륨 줄이기 운동본부 홍보대사
2015 국민추천포상 홍보대사
2016 서울시 홍보대사
2016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음회 홍보대사
2018 서울교통공사 목소리 재능기부 안내방송 홍보대사
2019 울릉군 홍보대사
2021 국경없는 수의사회 홍보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