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나이 프로필 결혼 아내 커뮤니케이션 편스토랑
안녕하세요. 꽃미남의 원조라고 해야 할까요? 최근 편스토랑에 나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재원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00년 초반 살인 미소로 정말 해맑은 미소와 잘생긴 외모로 큰 신드롬을 일으켰었는데요.
김재원 프로필
김재원의 생년월일은 1981년 2월 18일 나이는 40살 입니다. 키는 183cm, 몸무게 65kg, 혈액형 B형 입니다. 데뷔는 SBS시트콤 허니허니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학력 정자중학교-분당중앙고등학교-상명대학교-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2013년 6월 아내 박서연씨와 결혼하여 자녀 1명을 두고 있습니다. 김재원의 아들 김일준은 정말 아버지와 닮았는데요. 김재원의 매력적인 미소를 똑 닮았습니다.
김재원 경력
2001년 데뷔이후에 허니허니, 오픈 드라마 남과여, 우리집에 출연했습니다. 2002년 드라마 로망스를 통해 큰 인기를 얻게 되고 신인 연기상과 인기상을 타면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소속사 문제, 군입대등의 개인적인 일로 방송에서 못보게 되었는데요.
제대후인 2011년에 내마음이 들리니에서 엄청난 연기를 보여주며 재기에 성공했습니다. 이후 메이퀸, 스캔들: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화정,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그녀로 말할것 같으면, 신의 퀴즈 : 리부트 까지 꾸준히 활동을 했는데요.
김재원은 드라마 로망스로 MBC 신인연기상과 인기상을 2관왕 하게 되었으며 이후 꾸준하게 작품 활동을 하다가 소속사 문제와 군입대 등으로 한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습니다.
최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아들과 함께 집라인에 도전했는데요. 집라인을 타게된 이유가 김재원이 용왕님께 소원을 빌어보자고 말하자, 이준이가 "집라인을 타게 해달라"고 해서 그런데요. 배우 김재원은 아들 이준이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그와 함께 집라인에 도전!
김재원 아내
2013년 언론보도에서 김재원의 아내는 유명 광고대행사 대표의 딸이라고 합니다. 이름은 박서연으로 커뮤니케이션 대표의 딸로 중견 대행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재원의 아내인 박서연 또한 아버지를 도와 커뮤니케이션 윌 소속PD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김재원 여담
보기와는 다르게 어린 시절부터 여러가지 무술로 몸을 다져서 꽃미남 외모와 반전인 근육질 몸으로 유명하다.
월드컵 스타 안정환과 함께 했던 화장품 광고(소망화장품 - 꽃을 든 남자)에서 상의 탈의를 하고 근육이 돋보이는 광고를 찍기도 했다.
한 때는 하루에 팔굽혀펴기 3000개를 한 적도 있다고.
그러나 몸치인지라 춤이나 이런 쪽은 영 아니라고 한다. 그래도 라디오 스타에서 선보인 춤은 MC들에게 나름 호평받았다. 라디오스타에서 저음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출중한 노래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여전히 영해보이는 외모와는 다르게 관심분야는 좀 특이한데 주역, 명리학 등을 공부하면서 건강과 호흡법에 관심이 많아 주위에서 김도사라는 별명으로 불린다고 한다. 라디오 스타와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이것에 대해 진지한 이야기를 들려줬는데, 본인이 실컷 설명해놓고 요즘은 잘 안하고 있다, 행동으로 하는 법은 잊었다 등등 4차원 끼를 폭발시키며 진행자들을 당황시키고 큰 웃음을 줬다.
실제는 빠른 81년생이지만 제 나이에 초등학교에 입학했고(1988년)
살고 있는 펜트하우스 옥상에서 가마솥에 올라가 명상을 하기도 하고, 벽을 묵으로 칠하는 등 의외의 면모를 가지고 있다.
잘 알려져있지 않지만 이달의 소녀 츄가 그와 놀라울 정도로 닮았다. 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모든 출연진들이 이구동성으로 닮았다고 얘기했을 정도.
정작 당사자인 츄는 그가 누군지 전혀 모르는 모습을 보였다.
김재원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