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김선호 지인 왜곡된 12가지 진실
요즘 대한민국 이슈는 김선호 배우이지요. 갯마을 차차차 보신분들은 다 아실것입니다.
정말 너무나도 순수하고 좋은 이미지의 배우였는데. 이번에 큰 타격을 받게 되었습니다. 제대로 빛을 보기 시작했는데. 이런 상황들이 아쉽기만 한데요. 이번 디스패치가 김선호의 전 연인 A씨가 주장한 사안들에 대해 새로운 의혹을 제기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10월26일 디스패치는 김선호, 왜곡된 12가지 진실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습니다.보도에 따르면 A씨와 김선호는 2019년 연말 지인 모임에서 만났었다고 합니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고, 이후 김선호가 A씨의 신상과 관련된 부분도 이듬해 3월께 알게 됐고, 이로 인해 고민이 있었지만 좋아하는 마음으로 연인 사이를 이어갔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김선호와 친구의 대화 내용을 토대로 A씨가 거짓말을 했다가 들킨 사연, A씨의 주장과는 달리 공개적으로 여행이나 데이트를 했던 정황등 A씨가 김선호에게 보냈던 장문의 문자 등을 모두 공개하며 A씨의 주장을 반박한 내용인데요.
또한 디스패치는 김선호가 A씨의 낙태 이후에도 2주간 미역국을 끓이는 등 정성을 다했다고도 주장했습니다.
또 김선호의 부모님과도 만날 정도의 사이였지만, 이후 반복되는 신뢰 문제로 결국 올해 5월 결별한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김선호, A씨, 디스패치 누구의 말이 맞을지. 네이트판에 올린글도 디테일한 글이다보니. 시간이 지나면 다 알게 될것 같습니다.
https://m.news.nate.com/view/20211026n06136